파티션 다운로드

지난 20 년 동안 나는 수백 개의 드라이브를 분할 했습니다. 방법을 사용 하는 아무도 아무 데도 같이 간단 EaseUS 파티션 마스터를 사용 했다. 화려하 고 우아한 프로그램입니다. Soft32 다운로더는 다운로드 한 소프트웨어 제품의 설치를 시작 합니다. Soft32 다운로더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 되지 않으며 사용자가 Soft32 다운로더 실행 파일을 수동으로 삭제 해야 합니다. 하드 디스크를 파티션하기 전이나 후에 중요 한 데이터의 백업을 만들고 싶으십니까? 우리의 수상 경력 무료 백업 소프트웨어-aomei backupper 표준을 사용해보십시오. 강력 하 고 유연한: minitool 파티션 마법사는 도구를 고급 사용자가 모든 디스크 드라이브를 관리 해야 합니다. 우리는 크기와 단순한 초 안에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80gb 파티션을 만들 분할 파티션 도구의 슬라이더를 사용 합니다. EaseUS 파티션 마스터는 포괄적 이며,이는 기본 및 고급 파티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데이터 킬러: 우리가 minitool 파티션 마법사로 찾은 유일한 잘못은 이러한 모든 도구에 공통적 이다: 그것은 마구 (항상 주의를 기울 사용 하면 데이터를 파괴할 수 있는, 당신의 시간을가지고, 그리고 백업 데이터 때 포맷 또는 파티션 디스크 드라이브). 당신이 Soft32 다운로더를 달릴 때, 당신은 묵시적으로 사용, 프라이버시 정책 및 EULA 여기에서, 그리고 당신이 Soft32 다운로더에 관하여 알고 있다 계약을 받아들인다. 무료 및 사용 하기 쉬운 시스템 백업 및 복원 소프트웨어를 Windows 바탕 화면에 대 한 & 노트북 공장 복구 파티션을 함으로써.

완벽 한 파티션 프로그램-하나는 쉽고, 신뢰성, 다목적, 비-파괴-그것을 지우지 않고 파티션의 크기를 조정 합니다. 그것은 완전 한 기능을 갖춘 디스크 파티션 매니저, 수 없는 포맷 및 파티션 드라이브를 하지만, 그들을 다시 분할 합니다. 가장 인기 있는 무료 파티션 관리자, 파티션을 복원, 복제, 크기를 조정, 만들 수 있습니다. 더 알아보기 > > 가장 쉽고 신뢰할 수 있는 하드 디스크 파티션 소프트웨어 minitool 파티션 마법사 홈 에디션 8 디스크 변환을 추가 하 고 이미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디스크 파티션 도구, 무료 또는 아니 었 무엇을 복사 합니다. 그것은 생성, 삭제, 정렬, 이동, 크기 조정, 복구, 분할, 조인, 숨깁니다, 사본, 그리고 파티션 또는 전체 디스크를 변환 합니다. 그것은 드라이브 편지, 상표 분할 및 양을 바꾸고, 재산을 편집 하 고, 파일 시스템을 검사할 수 있다. 비즈니스 환경, 서버 및 특별 한 필요를 위한 우수한 향상이 유효 하더라도, 그것은 자유로운을 위해 모두 및 더 많은 것을 한다. 마법사와 추가 기능: 위저드와 개별 툴 모두, 가장 유연한 파티션 매니저 중 하나를 어떤 가격으로도 해 보았습니다. 그것은 드라이브를 닦아, 부팅 가능한 cd를 만들고, 드라이브 일련 번호를 변경, 동적 디스크를 만들고, 디스크 구성도 내보낼 수 있습니다.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싶은 프로그램은 Soft32 다운로더를 통해 다운로드 될 것 이다.

Soft32 Downloader은 다운로드 과정을 훨씬 더 빨리 만들고 진전 바를 보여 주는 당신이 컴퓨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하는 실행 가능한 윈도 즈 프로그램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