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가맨 5 다운로드

사운드 스타 트랙에서 데이터 대 과학적 학문 사가에 다른 싸구려 할부 처럼: 다음 세대? 말도 안돼, 우리는 메가 남자 브 이와 얘기 하는 거 야! 프로토 남자, 닥터 라이트의 원래 발명은 헬 터 스 skelter로 보-미쳐가에 갔을 나타납니다. 여덟 모든 새로운 ` 봇의 그의 군대는 도시를 trashes과 박사 빛을 납치. 메가-앨 리, 닥터 cossack, 하늘에 있는 속담 MM 신호를 깜박, 그리고 메가 남자는 그의 배신자 형제의 흔적에 뜨겁다! 메가 맨 4가 오기 전에, 대회가 일본에서 열렸다. 경연 대회 (및/또는 무승부)는 새로운 메가 맨 4 카트리지에 나타납니다 상사 이름을 했다. 일본 전국의 게임 선수들이 게임에서 보고 싶은 이름과 상사의 사진을 보냈습니다. 일본의 Capcom 최고의 항목을 고른 따라서 슈퍼 로봇의 박사 교 활의 새로운 무기고를 만들었습니다. 승리자는 그들이 새로운 게임을 형성 하도록 도와 준 것을 아는 특권을 가졌다. 1 년 안에 우리가 적게 NES 게임을 보고 있어, 그것은 메가 남자 처럼 오래 된 익숙한 얼굴을 만나서 반가 워. 긴 그는 화재 수 있습니다! 각 새로운 ` 봇의 것입니다, 물론, 독특한 상표 무기를 올려 놓.

무기는 그가 할 수 있는 경우에,가지고 가기를 위한 메가 남자 이다 최고 로봇을 단락 하십시오. 평소 당, 도전은 바로 기계적인 악당에 대해 사용 하는 오른쪽 무기 하다가 하기 위해서는 ` 봇에 걸릴 수 있는 최선의 질서를 해독에 놓여 있습니다. 메가 남자는 GB J 시리즈를 위한 그의 최신 부 금에서 이제까지 처럼 차갑다. 이것은 당신이 조금 반복 지 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다섯 번째 할부 되 고, 하지만 그건 당신이 잘못 될 곳 이에요. 메가 맨 V는 테스트에 블래스터를 넣어 로봇의 완전히 새로운 캐스팅을 하 고 있습니다. 사실, 그들은 그렇게 빛이 박사는 단지 당신이 그들에 게 피해를 할 수 있는 다른 블래스터를 구축 하고있다 강하다. 이 속 편은 심지어 당신이 닥터 빛 으로부터 새로운 파워 ups을 살 수 있게 하는 돈이 나 PC 포인트가 있다. 당신은 슈퍼 게임보이 있다면, 게임은 거의 8 비트 품질의 효과를 주는 모든 단계를 색상을 전환 합니다. 그래, 모든 새로운 불길 한 줄거리와 의사 교 활의 뒤로. 메가 남자의 과학-fi를 로봇의 박사님의 최신 군대를 이길 수 있어. 그것은 좋은 의사가 초과 근무 하 고, 스타 맨, 요금 남자, 중력 남자, 그리고 크리스탈 남자를 포함 한 슈퍼 로봇의 전체 새로운 세대를 발명 했습니다 보인다.

교 활 박사는 그냥 종료 되지 않습니다! 4 시도는 잘난과 수완 메가 남자를 파괴 후, 악한 의사가 마침내 일을 할 것입니다 적을 만들 수 있습니다! 교 활 박사는 바로 그가 인기 게임 시리즈의 팬 들이 자신의 악당을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 하 고 있습니다! 누가 더 사랑 하 고 그를 좋아해요 팬 들 보다 메가 인간의 새로운 상대를 디자인? 무슨 사악한 계획! NES 메가 맨 시리즈에서 쉽게 최고의 타이틀. 컨트롤, 그냥 시리즈로 다른 항목 처럼 환상적입니다. 이것은 5 게임으로, 그래픽은 일반적으로 이전 항목 에서보다 자세한 내용입니다. 내 생각에 제목 테마는 최고로 측면 메가 맨 3 따라 의미 합니다. protodon는 3에 대 한 사운드 트랙을 테마로 한 살인자 블루스/재즈 영감, 그리고이 게임은 ploxline로 수익을 만드는 대로, 음악은 또한 빛난다. 계정에이 촬영 하는 데, 메가 맨 5 사이의 핵심 차별화와 그것의 전임자 수준의 디자인을 해야 할 것 이다. 시리즈의 모든 게임은 4에 2 또는 밝은 남자의 빠른 남자 처럼, 몇 standouts 했다. 여기에서, 모두는 다만 진실한 약한 연결이 다만이 지 않는다 같이 온다. 중력 남자는 당신이 천장에 걷고 있다.

돌격 남자는 기차에 일어난다. 그건 그냥 평범 멋지다. 웨이브 맨의 무대에서 당신은 파도가 기 수에 도착. 네이팜 맨의 무대에서 아트 디자인은 영감 이다. 스타 맨은 공간에 있는 것을 제외 하 고, 높은 점프 효과의 이전 물 단계 같다. 크리스탈 남자는 제 생각에도 훌륭합니다. 또한 그는 전적으로 맨 위로 남자 또는 금속 남자의 일반적인 움직임 수식을 outclasses 보스 디자인으로 언급 합니다. 메가 맨 5, 일본어 게임 플레이어 작은 동전에 다시 요청 했다. 게임 상사를 위한 아이디어 전부는 일본의 Capcom에 의해 받아 진 제일 입장에서 왔다.